FAQ

  • 수강신청 관련
  • 수업 관련
  • 교재 관련
  • 홈페이지 관련
  • 결제 관련
  • 수업은 어떻게 신청하나요?
    * 수강신청 페이지를 통해 신청 가능합니다.
  • 레벨테스트는 어떻게 신청하나요?
    레벨테스트 신청하기에서 신청 가능합니다. (당일 신청 불가)
  • 레벨테스트는 어떻게 진행되나요?
    희망하시는 시간대에 레벨테스트 강사님이 전화할 예정입니다.
    전화 통화로 테스트 진행됩니다. (화상 불가)
  • 레벨테스트는 꼭 봐야하나요?
    레벨테스트 결과에 따라 수강 단계 및 교재가 부여되므로 반드시 응시부탁드립니다.
  • 재수강 신청은 어떻게 하나요?
    * 수강신청 페이지를 통해 신청 가능합니다.
  • 수업 전체스케줄 변경이 가능한가요?
    변경희망하는 시간대 결원이 있을 경우에 가능합니다.
    나의 학습방 Talk에 문의글 남겨주시거나 고객센터로 연락주시면 도움드리겠습니다.
    (*스케줄 변경시, 강사가 변경될 수 있음을 안내드립니다.)
  • 다른 과정/교재로 변경 가능한가요?
    변경희망하는 과정 결원이 있을 경우에 가능합니다.
    나의 학습방 Talk에 문의글 남겨주시거나 고객센터로 연락주시면 도움드리겠습니다.
    (*스케줄 변경시, 강사가 변경될 수 있음을 안내드립니다.)
  • 강사 변경이 가능한가요?
    수업이 시작되고 난 이후에는 불가합니다.
  • 결강한 수업도 보강할 수 있나요?
    결강한 수업은 보강 진행이 안되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.
  • 수업 전 수업 연기/변경 가능한가요?
    전체 수강생 스케줄 변경 제외하고 개인적인 스케줄 변경은 불가합니다.
  • 수업하다가 인터넷이 끊겼는데 보강이 가능한가요?
    개별 컴퓨터, 인터넷 장애 시에는 보강이 지원되지 않습니다.
  • 수업 양도가 가능한가요?
    개별 컴퓨터, 인터넷 장애 시에는 보강이 지원되지 않습니다.
  • 해외에서도 수업이 가능한가요?
    해외에서도 모바일 또는 PC화상수업 진행이 가능합니다.
    * 거주하시는 지역에 따라 인터넷 환경이 다를 수 있으니 수업 시작 전, 환경테스트를 해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.
  • 수업 양도가 가능한가요?
    개별 컴퓨터, 인터넷 장애 시에는 보강이 지원되지 않습니다.
  • 수업을 오랫동안 못듣게 될 경우, 어떻게 할 수 있나요?
    전체 수강생 스케줄 변경 제외하고 개인적인 스케줄 변경은 불가합니다.
  • 수업 가능시간은 언제인가요?
    평일 오전 6시 ~ 오후 24시까지 수업 가능합니다.
  • 수업시간은 얼마나 되나요?
    주2회 45분, 주3회 30분 2개월(4주기준) 과정으로 진행됩니다.
    * 주2회-16회, 주3회-24회 진행
  • 수업 입장은 어떻게 진행하나요?
    ▶ 모바일 화상 수업
    수업 정시에 알림톡을 통해 보내드리는 입장 링크를 클릭하시면 화상방에 입장하실 수 있습니다.

    ▶ PC 화상 수업
    로그인 → [마이페이지] → [나의 강의실]입장 → [화상방 입장하기] 클릭
    http://www.carrotenglish.kr/guide_virtual.html
  • 수업 MP3/화상 녹화본은 어디서 확인할 수 있나요?
    ▶ 모바일 확인 방법
    수업 후 알림톡으로 오는 피드백을 확인 해 보세요 밑 URL링크를 클릭 후, 복습하기 하단에 보시면 mp3 파일/동영상 녹화본 확인 가능합니다.
    *파일의 경우 2주간 보관되오니 희망하실 경우 다운로드 해주세요

    ▶ PC 확인 방법
    나의 강의실에서 [복습하기]를 클릭하시면, 하단에 mp3 파일/동영상 녹화본 확인 가능합니다.
    *파일의 경우 2주간 보관되오니 희망하실 경우 다운로드 해주세요.
  • 화상 프로그램은 어디에서 설치할 수 있나요?
    ▶ 모바일 화상 수업
    앱스토어 혹은 플레이스토어에서 Vidyo Connect을 검색하시거나 당근영어 홈페이지(www.carrotenglish.kr)에서 설치 가능하십니다.
    아래의 안내 URL을 클릭해보세요. ※ http://www.carrotenglish.kr/guide.html

    ▶ PC 화상 수업
    나의강의실에서 설치 가능 하십니다. 아래의 안내 URL을 클릭해 보세요.
    ※ http://www.carrotenglish.kr/guide_virtual.html
  • 화상 수업 전 필요한 것이 뭔가요?
    수업 시작 전, Vidyo Connect 설치여부, 헤드셋, 웹캠 설치 확인부탁드립니다.
  • 화상 프로그램 설치 후, 포털 입력을 해야하나요?
    Vidyo Connect 설치 후 포털입력 또는 로그인은 별도 필요없으며, 수업 정시에 알림톡을 통해 보내드리는 입장 링크를 클릭하시면 화상방에 입장하실 수 있습니다.
  • 와이파이로 사용으로 수업 진행가능한가요?
    무선 인터넷 사용 가능하나 유선 연결 진행시 안정적으로 수업 진행 가능합니다.
  • 교재는 어디에서 확인할 수 있나요?
    ▶ 모바일 확인 방법
    수업 20분 전 알림톡의 "미리 교재를 확인해 보세요" 를 클릭하시면 교재를 바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

    ▶ PC 확인 방법
    나의강의실의 [교재보기] 를 클릭하시면 확인 및 출력이 가능합니다.
  • 교재 인쇄는 어떻게 하나요?
    1. 당근영어 홈페이지 접속: www.carrotenglish.kr
    2. 안내받은 ID&PW로 로그인
    3. 마이페이지 [교재보기] 클릭 하시면 출력 가능합니다.
  • 홈페이지 로그인 정보를 알고싶어요.
    아이디와 비밀번호는 수업 안내메일과 알림톡에 적혀있는 이메일 주소를 확인해주세요.
    (비밀번호의 초기값은 휴대폰번호 뒷 4자리로 자동 설정됩니다.)
  • 로그인정보를 변경하고 싶어요.
    로그인 후 상단의 "내정보"에서 변경이 가능합니다. (아이디 변경 불가)
  • 수강증과 출결확인서가 필요해요.
    마이페이지 → 학습현황에서 출결확인서 및 수강확인서 확인가능합니다.
  • 결제 방법은 어떤 것이 있나요?
    ▶ 카드결제

    ▶ 무통장 입금 및 계좌이체 우리은행 1005-103-812189 예금주 : ㈜캐럿글로벌로 입금 가능합니다.
  • 환불 규정은 어떻게 되나요?
    수강료의 환불 규정은 다음과 같습니다.

    수업 시작 1일 전까지 수강포기하는 경우: 100% 환불
    10일 이내에 포기하는 경우: 80% 환불
    20일 이내에 포기하는 경우: 65% 환불
    30일 이내에 포기하는 경우: 50% 환불
    40일 이내에 포기하는 경우: 40% 환불
    50일 이내에 포기하는 경우: 30% 환불
    50일 이후: 환불없음

    교재 환불 규정

    - 수업 시작 전 교재 이용 및 파손 없을시 100% 환불
    - 수업 시작 후 교재 환불 불가
    - 단순 변심에 의한 교재 반품의 경우, 배송비는 수요자가 부담
  • 카드 취소 후, 카드사 확인은 언제되나요?
    취소 접수일로부터 승인 취소까지 최대 7~10일 소요됩니다.